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동 Workout Journey/달리기 Running

호놀룰루 러닝 2023. 1. 2

by 제니TV 2023. 1. 30.
반응형
짬나면.. 러닝하는!

2023년의 첫 시작은 출장으로 맞이하게 되었어요. 

한 해의 마무리를 다 하기 바로 전, 출장이 생겼는데요. CES였어요. 사실 회사에서 가라고 했다기 보다는 제가 너무 궁금해서 가보고 싶던 전시라 제가 서둘러 준비한... 일이었지요. 

돈을 받고 일하면 일이된다고 하고 돈을 받지않고 즐기면서 하는 건 놀이라고 하지요. 저는 저의 일이 돈도 너무 중요하지만 제가 즐기면서 배우는 데 더 큰 장점이 있다고 믿고 있어요. 다행히 누구도 걷지 않은 길을 걷는다고 할 때 지원해주는 감사한 회사이기도 하고요 (갑분.. 대표님 감사..)

그런데 직항 항공이 없었어요. CES는 워낙 유명한 전시회이기도 하고 보통 4개월 전에 라스베가스 직항편은 완판된다고 해요. 그래서... 준비가 늦고 늦은 저는.... 환승편을 알아보게 되는데요.

처음엔 당연히 본토 환승을 생각했는데.... 최저가 항공편을 서치하던 중.... 

호놀룰루 트랜스퍼가 있는거에요! 와... 저의 러블리 러블리 도시 호놀룰루라니 ㅎㅎ 아침에 공항에 떨어져서 밤에 다시 타야하는 정도는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항공편을 하루 당겨... 하루 스테이를 하기로 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하와이를 좋아하고 하와이는 공항에서 시내가 가까우며, 즐기고 할 수 있는 게 아주아주 많으니까요. 

 

그렇게..... 저는 잠시 호놀룰루에 들렀는데요. 

전에 2015년과 2018년이었나... 하와이를 2번 정도 갔었는데, 그 땐 분명 편도 9시간 남짓이 걸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니 이게 무슨 일인가용 ㅎ 6시간 반인거에요 ㅎㅎ 아싸! 

그렇게.. 저의 트랜스퍼는 호놀룰루로 결정이 됩니다. ㅎ 

 

 

 

어떻게 살아볼까요

6시간 반을 타고 날아온 저의 뱅기에요. 아녀어어엉... 

호놀룰루 러닝
호놀룰루 러닝

도착한 날에 날씨가 잠시 흐렸네요. 

미국 공항은 우버 탑승 장소가 정해져 있는데요. 그래서 우버 앱을 켜고 현재 위치를 잡아도 자꾸 조금 떨어진 위치가 잡힐거에요. 공항윗층으로 올라가 우버를 탈 수 있는 곳이 정해져 있어요. 그곳에서 픽업 신청을 하면 차량이 옵니다.  

호놀룰루 러닝

그렇게 일단 시내로 나왔어요. 거리는 한 10여키로 20분 정도 소요되었네요. 

공항에서 시내 이동 걱정하지 말고 우버 이용하세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되니 이게 가장 편안한 방법 같아요. 

호놀룰루 러닝

도착하자마자.. 

버거인파라다이스에 들러 잠시 바깥을 구경해 봅니다. 

호놀룰루 러닝

간단한 메뉴가 없어보여 어니언링을 시켰는데.. 사이즈 보이져 ㅎㅎ 

저거랑 맥주 한잔으로 일단 피로를 풀어봅니다. 

아침 맥주 낮맥주 저녁맥주 밤맥주 ㅎ 모두 다 잘 어울리는 하와이에요 

하늘색 트롤리도 지나가네요! 예쁘죠 

호놀룰루 러닝

6시간만에 어제까지 사무실 컴터에 있었는데 시간이동을 한 기분이에요 ㅎ 

호놀룰루 러닝

달리다가 발톱에 멍이 든 상태라... ㅋ 

전날 쿠팡으로 산 페디 스티커로 못난이 발톱을 2분만에 감춰보고요 ㅎ  

호놀룰루 러닝

나와서 와이키키 해변을 산책해봅니다. ㅎ 

호놀룰루 러닝

저 나무를 보니 옛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요 ㅎ

유모차 밀고 있던 저의 모습이 ㅎㅎ 

호놀룰루 러닝

이곳은 나름 겨울이라고 여기저기 눈사람과 ㅋㅋ (눈 오지도 않으면서.. ㅋㅋ 겨울이라 26도이면서!!) 

호놀룰루 러닝

산타가 휴양중이에요 ㅎ 

호놀룰루 러닝

저녁의 와이키키도 참 예쁘네요. 

 

호놀룰루 러닝

호젓하게 바닷가를 보아봅니다. 

호놀룰루 러닝

그리고 아침엔 무엇!! 

러닝이죠!!! 

호놀룰루 러닝

와이키키 해변을 달리는 러너들이 참 많아요.

역시 조깅의 나라 미국입니다 ㅎ 

호놀룰루 러닝

제가  묵었던 숙소 편의점인데 ㅎ 테라보다 큰.. 참이슬 ㅎㅎ 보이시나요 ㅎㅎ 

마트 사장님이 한국분이셨어요 ㅎㅎㅎ 

 

호놀룰루 러닝

아침러닝은 나름 선선한 공기와 달리기 딱 좋은 온도였어요 ㅎ 

호놀룰루 러닝

단체 요가 클라스도 있네요. 

아.... 저도 이런 거 참여해보고 싶어요 ㅠ 

호놀룰루 러닝

공원도 달리고.. 

호놀룰루 러닝

동네도 달리고... 

호놀롤루에서의 아침은 이렇게 달리기로 시작을 하였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