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동 Workout Journey/달리기 Running

[러닝] 오늘의 달리기 2022.09.08

by 제니TV 2022. 9. 14.
반응형
모두 명절 잘 보내셨나요?
그간 밀린 포스팅을 조금 남겨볼게요...

저는 추석에 산을 뛰어노느라...
전자기기와는 최대한 멀리하고 살았어요...
9월8일 아침러닝

아침 달리기는 트레드밀에서 진행했어요. 

5키로 살짝 넘게 진행했고요 페이스는 5분대로 컨디션이 좋은 아침이었네요.


9월8일 러닝기록

 

아침에 달리기를 하고 나면 하루가 가볍게 시작되어요. 

^^

 

연휴를 앞두고 설레는 오전이기도 했고요. 

저는 이 날 큰 아이 픽업 때문에 오전근무 후에는 자유였는데요, 

아침 출근이 이르다보니

퇴근도 이른 편이에요. 

아이를 픽업 가기 전, 

시간이 남아 저는..... 산에 갑니다. ㅎㅎ 

워밍업 겸 짧게 산을 타고 왔는데요. 

그 기록은 다시 남길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 

 

 

Get your body toned up with Jenniefit1!

기능성 운동을 소개합니다. 편식없는 운동, 제니핏과 함께해요.

 

반응형

댓글